본문 바로가기
  • Always Awake
일상

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, BOGO 쿠폰

by NerdyBoy 2022. 3. 4.

여느때와 같이 스타벅스에 방문했다.

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다가, 색다른걸 먹고싶어서 알아보니 

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가 그렇게 맛있다고 한다.

 

평소 아메리카노에 샷을 추가해서 먹는편인데, 

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카페인 함량이 더많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다.

콜드 브루는 아이스만 가능하다. 콜드라서ㅋ~ㅋ

 

가격은

Tall(355ml) 5,800 원

Grande(473ml) 6,300 원

Venti(591ml) 6,900 원

 

두잔을 사기엔 가격이 조금 부담돼서 아껴놨던 BOGO 쿠폰을 쓰기로 했다.

 

 

BOGO 쿠폰

BOGO는

Buy One Get One 의 약자로 말그대로 하나사면 하나 더 준다는 뜻이다.

쿠폰은 스타벅스 이벤트로 Green/Gold 회원일 경우 가끔씩 받을 수 있다.

 

또 자동충전으로 5만원을 설정하면 받을 수 있는데,

나는 5만원 자동 충전을 해놓고 

쿠폰을 받고나서 바로 해지해버렸다ㅋㅋ

 

쿠폰이 다 적용되는건 아니고

특정 지역/매장 특화음료, 프로모션 음료, 요거트, 아포가토 등은 제외된다.

 


 

그란데 사이즈로 두개 시켰다.

막 달지도 않고 커피맛도 나면서 맛있다!

 

커피 복제술

 

하지만 간과한게 있었다.

 

스타벅스 돌체라떼와 비슷한 맥락으로

두명 동시에 배가아파오기 시작했다.

화장실에 왔다갔다 했다.

 

배탈이 잘 나는 체질이다 하면 사이즈 업은 안하는게 좋겠다.

 

 

댓글